기술기반의 창업으로 성공하거나 실패한 사례입니다.
위치기반 SNS가 골목상권 자영업자들에게 좋은 마케팅 수단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.그래서 그에 맞는 앱을 개발해 왔다. 그 첫 작품은 2012년 초에 론칭한 ‘씨온샵’이었습니다. 씨온샵은 위치기반 SNS를 활용, 점포를 운영하는 자영업자가 자신의 점포 주변에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입니다. 앞으로도 씨온샵, 돌직구, 식신 핫플레이스와 같은 소상공인을 위한 서비스를 계속 개발해 나갈 계획입니다. ICT기반의 초연결 시대에 소상공인이 모바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앞으로 산업에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 보여집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