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정보 수정
닫기
아이디
성명
비밀번호
이메일
홈으로
|
회원정보
|
로그아웃
사업계획서 작성과정
기술사업화 과정
신사업 기획과정
의사결정 시뮬레이션
사업계획서 Template
팀내 과제 공유
교수에게 제출
교수 피드백 결과
창업성공과 실패사례
창업지원정보및 연구동향
창업지원 기관정보
홈
시뮬레이션
의사결정 시뮬레이션
마케팅 믹스 분석
키워드 :
창업을 하는 과정에서는 가장 중요한 일은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해서 매출을 향상하는 일이다. 창업을 할 때는 기술 개발 및 생산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 마케팅 계획을 동시에 수립해야 하는데 최근에는 기술 개발과 생산보다도 마케팅을 먼저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.
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판매하지 못하면 기업은 이익을 창출할 수 없기 때문에 마케팅 활동은 매우 중요하다.
그러므로 창업 기업은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 방법들이 무엇이 있는지를 분석하고 각 방법들에 대한 계획을 체계적으로 수립해야 한다.
M3-8_C3._마케팅_믹스_분석(141222).pdf
M3-8_C3._마케팅_믹스_분석(141222).xlsm
이전글
STP 분석
다음글
BEP 분석